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를 담은/_맛집

[과천 맛집] 캠핑 분위기맛집 정육식당 서울근교 야외에서 즐기는 바베큐 '어울더울'

반응형
SMALL

과천맛집 캠핑분위기의 서울근교야외식당 밖에서 즐기는 바베큐 '어울더울'

과천 캠핑분위기의 정육식당. 어울더울.

날씨 좋은 날 가족 외식 장소로 아주 적합했던 곳.

가족 모임이 있었던 어느 날이었다. 언니네 부부의 추천으로 매번 말로만 듣다가 방문을 하게 되었다. 모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우리 가족이 외식메뉴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소고기이다. 언니와 형부의 집 근처이기 때문에 두 사람은 자주 가봤는데 매번 갈 때마다 맛있게 먹고 와서 항상 데려가고 싶다고 얘기를 많이 했었다. 
그런데 직접 가보니, 우리 집 근처에도 이런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아주 많이 들었던 곳이다.

가격, 맛, 야외에서 먹는 분위기까지 완벽한 '어울더울'

캠핑분위기, 펜션에 놀러 가서 바베큐하는 분위기가 나는 기분 좋은 곳.
'어울더울'  - 경기 과천시 제비울길 43 어울더

영업시간 및 안내

▶화-일 : 11시 30분 - 21시 30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정육식당이기 때문에 질 좋은 국내산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소고기뿐만 아니라 국내산 돼지고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다.
그리고 또한 직접 담근 김치까지 믿고 먹을 수 있다.

한우등심과 특수부위

기본 상차림과 한우.

기본 상차림은 간소한 편이다. 딱 고기와 어울리는 간단한 반찬을 준비해 주신다.
직접 담근다는 김치는 겉절이는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조금 아쉬웠지만, 겉절이를 좋아하는 엄마는 아주 맛있게 드셨다.
그리고 채소 또한 직접 키운다고 하시던데 상태가 너무 좋았다.
싱싱한 채소들과 맛있는 장아찌, 그리고 고기에 빠지면 안 되는 파절임까지 간소한 상차림이지만, 만족스러웠다.
고기상태는 말해 뭐 해, 사진으로도 보이지만 아주 신선한 한우이다.

숯불에 구워먹는 한우

맛있는 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으니 아주 행복한 맛이다. 모두가 아는 그 맛.
그리고 추가한 버섯 또한 5000원이라는 가격에 아주 넉넉하게 가져다주신다. 
숯불에 구워 먹으니 다 같이 놀러 온 느낌도 나고, 그래서 술 한잔이 아주 달콤했다. 가족 모두가 모여서 먹는 고기와 술 한잔은 너무 행복하다. 

거리만 가깝다면 재방문의사 100%인 어울더울

거리가 가까우면 정말 외식할 때마다 가고 싶은 곳이다. 그리고 분위기와 맛 외에도 주차관리가 잘 되어있다는 점, 대리기사님이 항상 대기하고 계시는 것 또한 아주 좋았다. 따로 대리운전을 부르지 않고,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다.
가게 위치자체가 차 없으면 오기 힘든 곳인데, 관리가 잘 되어있으니 음주하고 싶은 분들도 부담 없이 오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야외이지만,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서울근교 사는 분들, 가족외식이나 모임 등등 일반 고깃집은 지겨워질 때 방문을 추천하고 싶은 어울더울이다.
 

이상 내돈내산 진짜 먹어보고 남기는 주관적인 맛집리뷰를 마친다.

과천 서울근교맛집 어울더울리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