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를 담은/_맛집

[남양주 진접맛집]남양주 가족모임 회식하기좋은맛집 깔끔한'강경불고기'

반응형
SMALL

남양주 진접맛집 남양주 가족모임 회식하기 좋은 맛집 깔끔한 '강경불고기'

남양주 진접 맛집. 강경불고기.

외식하기 좋은 주말

지난 주말 엄마와 함께 오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한참 했다. 입맛이 까다로운 우리 엄마를 만족시키는 식당을 찾기 정말 힘들다. 근데 내 입맛도 까다롭기 때문에 둘이서 만족하는 식당을 고르는 건 큰 숙제이다. 그래서 간단히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날이 많다. 근데 음식 하기 싫은 주말이었다. 갑자기 소불고기가 땡긴다며 지나가다가 많이 봤던 강경불고기로 외식을 결정했다. 가게 자체가 크고 항상 사람도 많이 때문에 당연히 맛있을 것이라고 예상을 했다.

진접에서 먹는 맛있는 소불고기

가족단위의 손님들로 테이블이 가득 차 있던 넓은 홀. 외식하기 좋은 곳.

'강경불고기 진접점'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661 1층

영업시간 및 안내

▶매일 오전 11시 - 21시 30분 (20시 30분 라스트오더)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메뉴는 돼지불고기, 소불고기, 육회 등

돼지불고기는 석쇠에 굽고, 소불고기는 서울식 전골요리이다.

소불고기와 메밀물냉면

소불고기가 먹고 싶었던 우리는 당면이 들어간 전골요리인 소불고기와 사이드메뉴로 메밀물냉면까지 주문했다.

육회냉면을 많이들 먹던데, 엄마께서 육회는 못 드시기에 일반 메밀물냉면으로 선택을 했다.

셀프바와 기본찬 그리고 소고기무국

기본찬 구성이 좋았다. 우렁된장과 깍두기, 샐러드와 잡채 그리고 장아찌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필요한 반찬은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장점.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뭇국이 정말 맛있었다. 푹 끓인 뭇국은 뚝배기에 지글지글 끓어서 나오는데 국물이 기가 막힌다.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할 맛이었다.

셀프바

그리고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는 쌈채소 코너도 마음에 들었다.

각자 입맛에 맞는 쌈채소를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더 좋은 건 신선한 채소들의 상태였다. 

우렁된장을 넣고 밥과 고기 한 점이면 아주 조화가 기가 막힌다.

소불고기와 메밀물냉면

서울식 전골 소불고기이다. 파채와 버섯 그리고 넓적한 당면까지. 양념이 달지 않고 적당한 간이었다. 그래서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을만한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메밀물냉면은 정말 시원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살얼음이 아주 동동 띄어져 있다.

메밀면은 아주 쫄깃했다. 시원한 육수는 더운 여름날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다.

남녀노소, 어른들과 아이들 입맛 모두 사로잡을 만한 곳

넓은 매장과 테이블. 그리고 셀프바 시설을 아주 잘 갖춘 곳이다. 

가족외식에 특히 좋을 것 같은 강경불고기. 소불고기, 돼지불고기는 거의 호불호가 없는 메뉴인 것 같다. 

근데 특히 강경불고기는 고기에 배어있는 양념자체가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하기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다.

진접에 사는 분들 외식하기 좋은 곳, 또 회식이나 모임장소를 찾는다면 깔끔한 내부와 큰 특별함은 아니지만, 모두의 입맛을 맞출 수 있는 곳인 '강경불고기'를 추천하고 싶다. 

이상 내돈내산 진짜 먹어보고 남기는 주관적인 맛집리뷰를 마친다.

남양주진접맛집 강경불고기 진접점 리뷰 끝.

728x90
반응형
LIST